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21.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맥 알리스터, 미토마, 키미히, 귄도안

GuPangE 2023. 5. 21. 10:13
728x90

- 리버풀은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와 계약이 완료되지는 않았으며, 개인 계약 조건에 거의 합의했다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브라이튼의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은 구단 보드진 측에 윙어 미토마 카오루에 대한 제의들을 막아달라고 전했다. 맥 알리스터와 모이세스 카이세도는 여름에 팀을 떠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 아스널, 리버풀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바이에른 뮌헨의 조슈아 키미히를 여름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마르카)

- 맨체스터 시티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에게 2024년까지 계약에 1년 추가 옵션이 있는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이번 시즌이 끝나고 팀을 떠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바르셀로나는 맨시티의 풀백 주앙 칸셀루를 주시하고 있으며, 바이에른 뮌헨은 칸셀루의 임대 계약을 연장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

- 한편, 맨시티는 바이에른이 칸셀루를 잔류시키도록 허락하면서 키미히를 영입하려 한다. (미러)

-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여름에 아스널의 수비수 키어런 티어니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 있으며, 맨시티와 애스턴 빌라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는 여름에 약 4,000만 파운드(약 661억 원)의 이적료가 책정된 브렌트포드의 골키퍼 다비드 라야를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기브 미 스포츠)

- 웨스트햄은 사수올로에서 이적한 지 1년밖에 안된 공격수 잔루카 스카마카가 이탈리아로 돌아가도록 허락할 의향이 있다. AC 밀란이 스카마카를 주시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