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5. 22.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블라호비치, 포터, 틸레만스, 네베스

GuPangE 2023. 5. 22. 08:12
728x90

- 첼시는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두산 블라호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8,000만 유로(약 1,149억 원)를 제시했다. (ESPN)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블라호비치를 영입하기 위해 공식 제의를 준비하고 있다. 블라호비치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뛰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 레스터 시티는 차기 감독으로 그레이엄 포터 전 브라이튼, 첼시 감독에게 접근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 로마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미드필더 유리 틸레만스가 이번 시즌 후 레스터 시티와 계약이 끝나면 영입하길 원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바르셀로나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를 영입하기 위해 조르제 멘데스와 합의했으며, 공격수 안수 파티와 트레이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이다. (스포르트)

- 애스턴 빌라는 다음 시즌 맨유의 공격수 앙토니 마샬의 임대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반응형


- 크리스털 팰리스는 여름에 본머스와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헤페르손 레르마 영입을 노리고 있다. (선)

- 노팅엄 포레스트는 임대 중인 맨유의 골키퍼 딘 헨더슨의 완전 영입을 추진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 애스턴 빌라와 울버햄튼은 스트라스부르의 19세 미드필더 하비브 디아라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스트라스부르는 디아라의 이적료로 2,000만 파운드(약 330억 원)를 책정했다. (선)

- 맨유는 윙어 파쿤도 펠리스트리의 계약을 2028년 6월까지 연장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맨체스터 시티는 골키퍼 잭 스테판의 미들즈브러 임대 계약이 끝나면 여름에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선)

- 페예노르트의 데니스 테 클로제 단장은 토트넘의 제안을 거절했으며, 아르네 슬롯 감독도 토트넘의 관심을 거절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ESPN)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