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3. 6. 25. 6·25전쟁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하키미, 마운트, 오시멘, 은케티아

GuPangE 2023. 6. 25. 08:38
728x90

- 맨체스터 시티는 파리 생제르맹의 라이트백 아슈라프 하키미를 영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하키미 영입을 위해 거액을 지불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마르카)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첼시의 메이슨 마운트 영입에 실패한 뒤 다른 미드필더 영입 대상들에게 집중하고 있으며, 브라이튼의 미드필더 모이세스 카이세도를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타임스)

- 맨유는 마운트 영입 실패 소식이 신문들에 유출되면서 첼시에 불만을 갖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 리버풀과 맨유, 첼시는 다음 주 나폴리의 스트라이커 빅터 오시멘의 에이전트와 미팅을 가질 것이다. (익스프레스)

- 바이에른 뮌헨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 영입 경쟁에서 물러난 뒤 구단 측에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 영입에 나서 달라고 요청했다. (풋 메르카토)

- 아스널이 첼시의 공격수 카이 하베르츠 영입이 임박한 가운데 프리미어리그 3팀은 아스널의 공격수 에디 은케티아를 주시하고 있다. (미러)

 

반응형


- 브라이튼은 아약스와 재계약을 거부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이번 여름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메일)

- 페예노르트의 센터백 다비드 한츠코는 수비 옵션을 보강하려는 뉴캐슬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메일)

- 칼럼 허드슨-오도이는 첼시와 면담을 가질 예정이며, 많은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 에버턴은 리즈 유나이티드의 윙어 윌프레드 뇬토를 여름에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풋볼 이탈리아)

- 토트넘은 수비수 영입 명단에 볼프스부르크에 수비수 미키 반 더 벤을 올렸으며, 바이어 레버쿠젠의 센터백 에드몽 탑소바도 포함시켰다. (메일)

- 사우샘프턴은 첼시의 수비수 데릭 아부를 자유 계약으로 영입할 것이다. (메일)

- 로마는 조세 무리뉴 감독이 관심을 갖고 있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라스무스 크리스텐센을 영입하기 위해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메일)

- 맨유는 뉴잉글랜드 레볼루션에서 활약하며 지난 시즌 MLS 올해의 선방상을 수상했던 골키퍼 조르제 페트로비치를 노리고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이번 여름 공격수 일리만 은디아예를 에버턴으로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