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2. 2.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벤제마, 챔버스, 루크먼, 벤라마

GuPangE 2024. 2. 2. 09:21
728x90

- 알 이티하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는 1월 이적설이 돌았지만, 벤제마가 한 시즌 더 머물기를 원하는 한 사우디 프로 리그 구단과 협상을 진행할 것이다. (벤 제이콥스)

- 애스턴 빌라의 수비수 칼럼 챔버스는 클럽이 이적을 허용했지만 잉글랜드 챔피언십 세 팀의 제의를 거절했다. (풋볼 인사이더)

- 잉글랜드 챔피언십 승격 후보인 웨스트 브로미치가 챔버스 영입에 대해 문의한 클럽 중 하나이다. (메일)

- 아탈란타의 윙어 아데몰라 루크먼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유벤투스의 영입 대상이 되고 있으며, 여름에 영입에 나설 수 있다. (선)

- 웨스트햄은 풀럼이 리옹을 제치고 윙어 사이드 벤라마를 영입하기 위해 임대 제의를 했지만 거절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반응형


- 2025년 페라리에 합류하는 포뮬러 1 스타 루이스 해밀턴은 올해 메르세데스와의 파트너십이 종료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짐 랫클리프 경과 함께할 수 있다는 힌트를 남겼다. (익스프레스)

- 아스널은 루턴 타운에서 임대 생활을 하며 좋은 활약을 보인 미드필더 알베르 삼비 로콩가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줄 가능성이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 윙어 브라이언 힐은 1월 임대 이적설이 돌았지만 토트넘에 남기로 결정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인터 밀란의 미드필더 스테파노 센시의 레스터 시티 임대 이적은 목요일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했지만 무산되었다. (텔레그래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