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2. 4.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음바페, 페르난데스, 사네, 토미야스

GuPangE 2024. 2. 4. 10:14
728x90

-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이번 시즌 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기로 결정했다. (르 파리지앵)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브루누 페르난데스는 1월 이적 시장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로부터 거액의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한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 윙어 르로이 사네는 리버풀, 첼시,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거절하고 바이에른 뮌헨과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다. (스포르트)

 

- 맨유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의 미래는 올여름 맨유가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에 달려 있을 수 있다. (미러)

반응형

-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토트넘의 18세 미드필더 타이리스 홀을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를 보냈다. (풋볼 트랜스퍼스)

 

- 아스널은 현재 루턴 타운에서 임대 생활 중인 미드필더 알베르 삼비 로콩가를 여름에 이적시키기로 결정했다. (풋볼 인사이더)

 

- 트레보 찰로바는 첼시에 남아 주전 경쟁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 아스널은 일본 수비수 토미야스 타케히로가 아시안컵에서 복귀하면 재계약을 맺을 계획이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디즈니 플러스는 위르겐 클롭 감독의 리버풀에서의 마지막 6개월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위해 협상하고 있으며, 금액은 약 1,000만 파운드(약 169억 원)에 달할 것이다. (메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