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2. 6.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바란, 산초, 하피냐

GuPangE 2024. 2. 6. 09:04
728x90

- 첼시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연패에도 불구하고 현재 경질 위험에 처하지 않았다고 한다. (텔레그래프)

-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을 경질하면 프리미어리그 지출 규정을 위반할 가능성에 우려하고 있다. (메일)

- 사우디 프로리그 알 나스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라파엘 바란과 그의 레알 마드리드 팀 동료였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재회하길 원하고 있다. (스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친정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임대 중인 윙어 제이든 산초의 이적료로 4,000만 파운드에서 5,000만 파운드(약 670억~837억 원)를 원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맨체스터 시티는 19세 윙어 사비우를 영입하는데 합의했다. 사비우는 현재 시티 풋볼 그룹에 속한 트루아에서 지로나로 임대되어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토트넘은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하피냐 영입에 관심이 있다. (폴 오키프)

- 레알 마드리드는 아직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와 급여 조건에 합의하지 못했지만, 그가 팀에 합류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인디펜던트) 

- 아스널은 수비수 토미야스 타케히로와 새 장기 계약을 맺을 것이다. (애슬레틱)

반응형


- 풀럼은 지난 1월 3,500만 파운드(약 586억 원)에 영입하는데 실패한 리옹의 공격형 미드필더 라얀 셰르키를 위해 여름에 두 번째 시도를 할 것이다. (선)

- 애스턴 빌라는 윙어 레온 베일리와 새 장기 계약에 구두로 합의했다. (텔레그래프)

- 바르셀로나의 스포츠 디렉터 데쿠는 리버풀을 떠날 예정인 위르겐 클롭 감독이 사비 감독의 후임으로 거론되는 것에 대해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말했다. (메트로)

 

- 한지 플릭 전 독일, 바이에른 뮌헨 감독은 스페인어를 배우고 있으며 여름에 바르셀로나 감독직을 맡는 데 관심이 있다고 한다. (빌트)

- 노팅엄 포레스트의 공격수 황의조는 터키 알라냐스포르로 남은 시즌 임대를 떠나는 조건에 합의했다. (스포츠 디지탈레)

- 뉴캐슬은 에버턴의 미드필더 아마두 오나나를 여름에 영입할 계획을 세우기 전에 그를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는 토트넘의 최고 사업 책임자 자리에서 물러난 토드 클라인을 영입하기 위해 나섰다. (타임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