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2. 5.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페르난데스, 포체티노, 하피냐, 안수 파티

GuPangE 2024. 2. 5. 09:32
728x90

- 사우디 프로 리그의 알 힐랄은 지난 1월 영입에 실패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브루누 페르난데스에 대해 올여름에 다시 관심을 가질 것이다. (메일)

- 첼시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일요일 프리미어리그에서 울버햄튼에게 패하면서 심각한 경질 위기에 처했다. (팀 토크) 

- 크리스털 팰리스의 스티브 패리쉬 회장은 토요일 브라이튼전 패배 이후 로이 호지슨 감독의 경질을 강력히 고려했지만, 현재 시즌을 맡을 후임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가디언) 

반응형


- 리버풀은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의 대체자를 찾으면서 바르셀로나의 윙어 하피냐와 공격수 안수 파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팀 토크) 

- 리버풀은 또한 라이트백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의 영입 대상인 공격수 베냐민 세슈코는 여름에 RB 라이프치히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 (풋볼 트랜스퍼스) 

-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맨유에서 임대 중인 미드필더 도니 반 더 비크를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선수 명단에 등록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