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3. 3.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무시알라, 투헬, 알론소, 데 제르비

GuPangE 2024. 3. 3. 19:25
728x90

- 미드필더 자말 무시알라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재계약을 거절하고 여름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노리고 있으며,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이 무시알라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스타)

- 토마스 투헬 감독은 바이에른 뮌헨이 화요일 라치오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패할 경우 경질될 가능성이 높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여름 이적 시장을 앞두고 지로나의 수비수 미구엘 구티에레스를 주시하고 있다. (선)

- 리버풀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루벤 아모림 감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지만, 바이어 레버쿠젠의 사비 알론소 감독이 여전히 위르겐 클롭 감독의 후임으로 가장 유력한 후보이다. (미러)

반응형


- 바르셀로나가 여름에 브라이튼의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을 선임하려는 희망은 브라이튼이 1,500만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에 대한 협상을 거부하면서 복잡해졌다. (스포르트)

- 바르셀로나는 사비 감독의 후임으로 한지 플릭 전 독일 감독과 협상을 진행했다. (플로리안 플레텐버그)

-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을 만나 최근 경기에서 자신을 교체한 것으로 인한 긴장감을 풀기 위해 대화를 나눴다. (ESPN)

- 풀럼과 에버턴, 웨스트햄, 울버햄튼은 갈라타사라이의 윙어 윌프리드 자하를 주시하고 있다. (에크렘 코누르)

- 아스널과 맨체스터 시티는 피오렌티나의 풀백 마이클 카요데 영입을 위해 경쟁하고 있다. (피차헤스)

- 바르셀로나는 여름에 윙어 하피냐와 수비수 쥘 쿤데를 우선적으로 이적시키려 할 것이다.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