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3. 4.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토니, 로버트슨, 카마르다, 요케레스

GuPangE 2024. 3. 4. 08:58
728x90

- 브렌트포드는 첼시와 아스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공격수 아이반 토니의 이적 가능성에 대비해 노리치의 공격수 조시 사전트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풋볼 런던)


- 리버풀은 올여름 레프트백 앤디 로버트슨과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예정이며, 바이에른 뮌헨 이적설에 대해 우려하지 않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맨체스터 시티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다음 주 16세가 되면 AC 밀란과의 프로 계약을 거절할 것으로 보이는 공격수 프란체스코 카마르다를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이탈리아)


- 첼시는 브라이튼에 수백만 파운드의 보상금을 지불할 의향이 있으며, 스카우트 샘 주얼이 재취업 유보 휴가가 끝나는 여름이 아닌 당장 클럽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선)


- 아스널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공격수 빅토르 요케레스를 올여름 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토도 피차헤스)

반응형

- 윙어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아버지는 아들이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올여름 나폴리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는 유벤투스와의 재계약 협상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 미드필더 영입을 노리는 토트넘이 라비오를 주시하고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 리버풀은 위르겐 클롭의 고별 시즌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통해 1,000만 파운드(약 168억 원) 이상의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 (일요일)


- 아스널은 지로나의 수비수 미구엘 구티에레스 영입 경쟁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쟁할 것이다. (피차헤스)


- 현재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파테 감독을 맡고 있는 슬라벤 빌리치 전 웨스트햄 감독은 아일랜드 감독직 부임설이 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독직을 놓고 경쟁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아이리시 인디펜던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