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3. 1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말런, 매과이어, 래쉬포드, 그린우드

GuPangE 2024. 3. 18. 10:04
728x90

- 아스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어 리버풀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 도니얼 말런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빌트)


- 웨스트햄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여름에 맨유의 센터백 해리 매과이어 영입에 나설 계획을 세우고 있다. (선)


- 공격수 마커스 래쉬포드는 파리 생제르맹으로의 이적을 거부하고 맨유에 잔류할 것이다. (선)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공격수 메이슨 그린우드의 여름 이적에 대해 문의했지만, 맨유는 5,000만 파운드(약 848억 원)의 이적료를 제시했다. (풋볼 트랜스퍼스)


- 그린우드의 맨유 팀 동료들은 헤타페에서 임대 생활을 마친 그린우드가 다시 맨유에서 뛰는 것에 대해 지지하고 있다. (선)

 

- 첼시의 영입 대상인 18세 수비수 레니 요로는 레알 마드리드 입단을 원하고 있지만, 릴은 1억 유로(1,450억 원)를 요구하고 있다. (마르카)

반응형


-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재정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번 여름에 핵심 선수 중 한 명을 이적시켜야 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적절한 제안이 들어온다면 이번 시즌 후 맨유를 떠날 것이다. (풋볼 트랜스퍼스)


- 브라이튼은 아스널의 윙어 리스 넬슨의 올여름 이적 가능성을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브라이튼은 지난 1월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키어넌 듀스버리 홀의 영입에 실패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토크 스포츠)


- 인터 밀란은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와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는 이번 시즌 후 AC 밀란과의 계약이 만료되면 LA나 뉴욕으로의 이적을 원하고 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 리버풀은 아약스의 18세 수비수 요렐 하토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맨체스터 시티는 필라델피아 유니온 아카데미 소속이지만 아직 프로 계약을 맺지 않은 14세 공격수 캐번 설리번과 계약하기 위해 협상하고 있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