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4. 17.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루이스, 찰로바, 산초, 안토니

GuPangE 2024. 4. 17. 08:50
728x90

- 아스널은 올여름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에게 다시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풋볼 인사이더)

 

- 풀럼은 이번 시즌 후 계약이 만료되면 클럽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센터백 토신 아다라비오요를 대체할 선수로 첼시의 트레보 찰로바를 주시하고 있다. (팀 토크)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에버턴의 센터백 재러드 브랜스웨이트의 높은 이적료 때문에 니스의 수비수 장 클레르 토디보에게로 관심을 돌렸다. (팀 토크)

 

- 윙어 제이든 산초는 에릭 텐 하흐 감독이 떠난다면 맨유로 돌아가 맨유에서의 경력을 다시 시작할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아이 뉴스)

 

- 맨유는 올여름 윙어 안토니를 이적시키길 원하고 있다. (루디 갈레티)

 

- 바이어 레버쿠젠은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에게 1억 5,000만 유로(약 2,217억 원)의 이적료를 책정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 아스널과 리버풀은 프랑크푸르트에서 뛰고 있는 센터백 윌리안 파초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플로리안 플라텐버그)

반응형

- 아스널은 올여름 스트라이커 에디 은케티아를 이적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지만, 이적료로 4,000만 파운드(약 692억 원)를 요구할 것이다. (HITC)

 

- 토트넘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미드필더 헤오르히 수다코프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커트 오프사이드)

 

- 뉴캐슬은 노팅엄 포레스트의 미드필더 모건 깁스-화이트에게 다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리버풀은 데이비드 우드파인을 보조 스포츠 디렉터로 영입할 것이며, 우드파인은 클럽을 떠난 지 1년도 되지 않아 복귀하게 되었다. (리버풀 에코)

 

- 맨유는 올여름 18세 미드필더 코비 마이누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선)


- 에버턴은 다음 시즌 후 계약이 만료되는 공격수 도미닉 칼버트-르윈의 계약을 연장하려 한다. (풋볼 인사이더)

 

- 렉섬은 아스널에서 임대 중인 골키퍼 아서 오콩코를 완전 영입하기를 원하고 있다. (애슬레틱)

 

- 유벤투스는 리버풀, 뉴캐슬과 이적설이 난 공격수 페데리코 키에사에 대한 제의를 들을 계획이다. 키에사는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과 역할에 대해 이견이 있었다. (투토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