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4. 15.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코바치, 깁스 화이트, 에드워즈, 래쉬포드

GuPangE 2024. 4. 15. 08:08
728x90

- 과거 바이에른 뮌헨, 모나코, 볼프스부르크를 지휘했던 니코 코바치가 위르겐 클롭 감독의 후임으로 리버풀을 맡을 깜짝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메일)

 

- 뉴캐슬은 노팅엄 포레스트의 공격형 미드필더 모건 깁스-화이트를 올여름 주요 영입 대상 중 한 명으로 삼았다. (미러)

 

- 리버풀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윙어 마커스 에드워즈를 올여름 3,000만 파운드(약 517억 원)에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마커스 래쉬포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잔류할 것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래쉬포드 영입에 관심이 없음을 분명히 밝혔다. (선)


- 첼시는 미드필더 퇸 코프메이너르스를 관찰하기 위해 유로파리그에서 아탈란타가 리버풀에 승리한 경기에 스카우트를 보냈으며, 영입 제의를 준비하고 있다. (스포르트 메디아셋)


- 토트넘은 레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키어넌 듀스버리-홀을 노리고 있으며, 올여름 3,000만에서 4,000만 파운드(약 517~690억 원) 사이에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반응형


- 토트넘은 또한 여름에 볼로냐의 수비수 리카르도 칼라피오리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투토 스포르트)


- 윙어 브리안 힐은 여름에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있으며, 토트넘은 그를 완전 이적으로 보내줄 의향이 있다. (기브 미 스포츠)


- 에버턴은 여름에 현재 나폴리에 임대 중인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레안더 덴돈커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바르셀로나는 17세 센터백 파우 쿠바르시가 유럽 빅클럽들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

 

- 바르셀로나는 또한 파리 생제르맹이 16세 윙어 라민 야말을 거액에 영입하는데 관심을 보였지만 야말과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니콜로 쉬라)

 

- 바이에른 뮌헨은 토마스 투헬 감독의 후임으로 3년 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이후 지도자로 복귀하지 않고 있는 지네딘 지단과 접촉했다. (마르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