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4. 16.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아이트 누리, 아다라비오요, 요케레스, 이나시우

GuPangE 2024. 4. 16. 08:10
728x90

- 맨체스터 시티는 울버햄튼과 윙백 라얀 아이트 누리의 이적 가능성을 놓고 협상을 시작했다. (풋볼 트랜스퍼스)


- 토트넘은 풀럼의 토신 아다라비오요 영입에 나섰으며, 영입 경쟁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제치려 한다. (팀 토크)


- 뉴캐슬도 아다라비오요와 함께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는 본머스의 센터백 로이드 켈리 영입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 맨유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스트라이커 빅토르 요케레스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리버풀이 요케레스 영입 기회를 놓치게 할까 봐 우려하고 있다. (HITC)


- 리버풀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센터백 곤살루 이나시우를 4,000만 파운드(약 690억 원)에 영입할 수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리버풀은 골키퍼 퀴빈 켈러허를 대체할만한 선수로 선덜랜드의 골키퍼 앤서니 패터슨을 주시하고 있다. (메일)

반응형


- 뉴캐슬은 RB 라이프치히의 공격수 베냐민 세슈코를 더 면밀히 관찰하고 있으며, 세슈코 영입 경쟁에서 맨유와 첼시를 제치려 한다. (팀 토크)


- 웨스트햄은 파나티나이코스의 스트라이커 포티스 이오아니디스에 대해 문의했다. (풋볼 인사이더)


- 웨스트햄은 또한 레알 베티스의 레프트백 후안 미란다를 관찰하고 있다. 브렌트포드, 크리스털 팰리스, 울버햄튼도 그를 주시하고 있다. (HITC)

 

- 첼시는 미드필더 엔소 페르난데스와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계약 연장 조항을 발동시켰으며, 이미 장기 계약을 맺은 그들은 계약이 1년 연장되었다. (선)

 

- AC 밀란은 현재 맨유에 임대 중인 피오렌티나의 미드필더 소피앙 암라바트의 상황에 대해 여전히 주시하고 있다. (루디 갈레티)

 

- 현재 제노아에 임대 중인 토트넘의 라이트백 제드 스펜스는 올여름 클럽을 떠날 것으로 보이는 여러 선수들 중 한 명이다. (풋볼 인사이더)

 

- 맨시티는 포르투 유스팀의 15세 윙어 카르도소 바렐라를 지켜보고 있는 여러 유럽 클럽들 중 하나이다. (풋 메르카토)

 

- 첼시와 에버턴을 이끌었던 프랭크 램파드는 캐나다 남자 대표팀의 새 사령탑 후보에서 스스로 물러났다. (텔레그래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