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K리그1

[2007 K리그] 울산 vs 대전 6강 PO 2007.10.20

GuPangE 2007. 10. 22. 11:27
728x90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벌어진 울산 vs 대전의 6강 플레이오프 경기였다.

 대전은 막판에 연승행진에 마지막경기에서 수원을 이기면서 6강에 기적적으로 올라왔다. 울산은 그에비해 여유있게 올라와서 대전을 기다렸다.

아무리 대전의 기세가 무섭다해도 울산이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앞서기때문에 울산의 승리를 예상했던 사람도 있을것이고 대전이 돌풍을 계속 이어나가주길 바라는 사람도 있었으리라..

 어쨌든 상대전적에서 이기고 있던 울산은 올림픽예선 시리아전을 막 끝낸 이상호, 오장은을 모두 투입하며 단판인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승리하기위해 노력했고 결국 이겼다.

두팀 다 열심히 했지만 이상호,박동혁이 골을 넣으며 울산이 승리했고, 정말 부활한듯한 고종수는 경기내내 좋은 플레이를 보였지만 아쉽게 패했다. 김영광선수 퇴장이후 대전이 열심히 만회해보려했으나 집중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경기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대전의 데빡신 데닐손은 그리 좋지 못한 컨디션을 보여 큰 활약은 보여주지 못했다.

후반에 퍼플크루가 물병을 투척하자 김영광선수가 같이 물병을 던지면서 퇴장을 당했는데.. 참 아쉬운 장면이 아닌가 싶다. 경기가 워낙 거칠어지다보니 우성용선수와 김형일선수도 한번 충돌했었고 서포터들도 흥분을 자제못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는데 그래도 이런식으로 경기를 중단시키며 안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건 그냥 '추태'일 분이다.. 그나마 있던 팬 다 떨어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