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3. 5. 8 수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알렉스 퍼거슨 감독 은퇴?, AT 마드리드-수아레즈, 어느 도르트문트 팬

GuPangE 2013. 5. 8. 09:23
728x90

알렉스 퍼거슨 감독 은퇴 고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직에서 은퇴하는 것을 고려 중이다. (텔레그래프)


퍼거슨 감독 은퇴할까? (데일리 익스프레스)


'퍼거슨 감독 은퇴' 루머에 부딪힌 맨유 (데일리 메일)


맨유의 퍼거슨 감독 은퇴? 퍼거슨 감독의 미래를 둘러싼 추측 (미러)


불투명한 퍼거슨 감독의 미래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유에서의 미래가 불투명해지고 있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 (인디펜던트)


알렉스 퍼거슨 감독 '맨유에서의 미래를 고려 중' (메트로)


TRANSFER GOSSIP


아스날과 리버풀은 올 시즌 뒤 스완지 시티의 주장인 애슐리 윌리암스를 영입하기 위해 최고 1,000만 파운드를 쏟아부을 것이다. (메트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리버풀의 스트라이커 루이스 수아레즈를 영입하기 위해 4,000만 파운드를 준비 중인 것으로 보인다. (미러)


웨스트 브롬위치의 스트라이커 피터 오뎀윙기는 적당한 제의가 들어오면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다. 오뎀윙기는 WBA와 계약이 12개월 남은 상태이다. (버밍엄 메일)


아스날에서 뛰었던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알렉스 송은 비록 현 소속팀에서 주전을 차지하는데 실패했지만 잉글랜드로 돌아가지는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유벤투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 곤살로 이과인과 협상을 시작하며 영입 경쟁에서 토트넘에 앞서있다. (토크 스포츠)


셀틱은 번리에서 28골을 넣은 스트라이커 찰리 오스틴을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랭커셔 텔레그래프)


AC 밀란은 맨체스터 시티의 32세 수비수 콜로 투레에게 입단을 제의하는 것에 대해 고려 중이다. (데일리 메일)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의 해리 레드냅 감독은 팀의 33세 골키퍼 훌리우 세자르가 올 시즌이 끝난 뒤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스카이 스포츠)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맨유는 토트넘의 웨일즈 공격수 가레스 베일에게 4,000만 파운드를 제의할 가능성이 있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레알 마드리드는 나폴리의 26세 우루과이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를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지만 그의 방출 조항에 있는 이적료가 가로막을 가능성이 있다. (마르카)


바르셀로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일카이 귄도간을 잔류시키기 위해 재계약을 시도할 것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Sport.es)


나폴리의 왈테르 마자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2년 연속 우승을 거둔 유벤투스를 떠날 경우 후임으로 유베 사령탑을 맡을 후보에 올라있다. (투토 스포르트)


AND FINALLY


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팬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관전할 자리를 맡아 놓기 위해 웸블리 경기장 관중석에 수건을 놓아두었다. (데일리 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