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3. 28.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허드슨-오도이, 산초, 래쉬포드, 산체스

GuPangE 2019. 3. 28. 09:41
728x90

첼시는 칼럼 허드슨-오도이에 대해 4,300만 파운드(약 645억원)가 넘는 제의는 들어볼 가능성이 있다. (메트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이적설이 난 제이든 산초를 이적시킬 계획이 없다고 주장했다. (미러)


바르셀로나는 스트라이커 마커스 래쉬포드를 영입하기 위해 필리페 쿠티뉴나 말콤을 제시하려 한다. (메일)


레스터 시티는 맨유가 노리고 있는 해리 맥과이어와 맨체스터 시티와 이적설이 난 수비수 벤 칠웰을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미러)


맨유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따내는 것은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와 재계약 협상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도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유는 팀 내 최고 연봉을 받는 선수인 알렉시스 산체스가 좋지 않은 경기력에 데 헤아와 재계약을 맺는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기사들이 나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이적시킬 생각이 없다고 한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리버풀의 수비수 데얀 로브렌은 로마, 나폴리, AC밀란의 올 여름 영입 대상이다. (미러)


맨시티 등 여러 클럽들이 스완지 시티의 윙어 댄 제임스를 지켜보고 있다. (선)


헤르타 베를린에서 임대 생활 중인 리버풀의 미드필더 마르코 그루이치는 베를린에 1년 더 머물길 원하고 있다. (리버풀 에코)


공격수 세르히오 디아즈는 레알 마드리드에 잔류할 것이다. 이번 시즌 임대로 활약한 코린티안스에서 그를 완전 영입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마르카)


리버풀은 올 시즌 레인저스에서 임대로 활약 중인 윙어 라이언 켄트의 이적료로 올 여름 레인저스 측에 1,200만 파운드(약 180억원) 이상을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리버풀 에코)


볼튼 직원들은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한 인수자가 클럽을 인수하기로 원칙적으로 합의했으며, 이번 주에 인수가 마무리 될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한다. (텔레그래프)


레스터 등 여러 유럽 클럽들이 첼시의 18세 공격수 다이션 레단을 주시하고 있다. (레스터 머큐리)


울버햄튼, 브라이튼 그리고 노리치가 레이튼 오리엔트의 20세 쉽수 댄 해프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선)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은 10년이나 12년 안에 미국 NFL에서 미식축구에 도전해보고 싶어한다. (ESPN)


QPR은 현재 사용 중인 로프터스 로드에서 1마일 정도 떨어진 린포드 크리스티 스타디움으로 홈 경기장을 옮길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풀백 크리스티안 푸흐스와 재계약 협상을 할 계획이다. 푸흐스는 여름에 팀을 떠나 미국으로 진출할 계획을 밝혔었다. (레스터 머큐리)


노팅엄 포레스트의 미드필더 클라우디오 야콥은 올림피아코스와 이적설이 났다. (노팅엄 포스트)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풀럼의 티켓 가격에 대해 항의하려던 계획은 좌절되었다. 이와 관련된 배너들을 경기장 안에 가지고 들어갈 수 없을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풋볼 런던)


브라이튼의 크리스 휴튼 감독은 잉글랜드 선수들이 인종차별 공격을 당한 일에 대해 몬테네그로에 '적절한' 처벌이 내려지길 요청했다. (아거스)


현재 로마에서 뛰고 있는 전 뉴캐슬 수비수 다비데 산톤은 뉴캐슬이 언제나 자신의 마음에 있을 것이며,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이 팀을 더 높은 단계로 이끌 수 있다고 말했다. (뉴캐슬 크로니클)


전 브라이튼 스트라이커 고든 스미스는 선수들의 부상 회복과 선수 생활 연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잉글랜드 축구 클럽들에 줄기세포 치료를 도입하려 한다. (아거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