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4. 11.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그바, 베일, 마타, 니게스

GuPangE 2019. 4. 11. 08:26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과 사이가 나빠졌으며,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노리고 있다. (아스)


맨유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24세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아 볼라)


공격수 가레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시즌 계획에 들어있지 않으며, 차기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맨유와 바이에른 뮌헨이 베일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아스)


맨유의 미드필더 후안 마타는 아직 자신의 미래에 대해 결정하지 못했으며, 다른 팀의 제의를 받았다고 한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맨체스터 시티, 맨유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모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사울 니게스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미러)


첼시의 공격수 에당 아자르는 지금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할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골닷컴)


첼시의 미드필더 대니 드링크워터는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 체제에서 더이상 미래가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 (가디언)


리버풀은 아약스의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머지사이드 라이벌인 에버턴도 네레스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미러)


웨스트햄은 현재 본머스에 임대 중인 리버풀의 라이트백 나다니엘 클라인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 있다. (풋볼 인사이더)


웨스트 브로미치는 새 감독 선임을 위해 프레스턴의 알렉스 닐 감독과 접촉할 준비가 되어있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미드필더 패트릭 에라스 영입을 위해 뉘른베르크와 접촉했다. (뉴캐슬 크로니클)


베식타슈는 현재 카디프에 임대 중인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우마르 니아세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파나티크)


첼시의 미드필더 케네스 오메루오는 현재 임대로 활약 중인 레가네스로 완전 이적하고 싶어하며, 두 클럽은 올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합의할 것으로 보인다. (브릴라)


레스터 시티의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올 여름 공격수 제이미 바디와 경쟁할 수 있는 스트라이커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레스터 머큐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