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10. 21.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산초, 홀란드, 베르너, 지루

GuPangE 2019. 10. 21. 08:47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9세 윙어 제이든 산초와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19세 공격수 에를링 홀란드를 주시하고 있다. (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전에 리버풀과 이적설이 났던 RB 라이프치히의 23세 스트라이커 티모 베르너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익스프레스)


맨유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 있는 19세 미드필더 앙헬 고메스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선)


뉴캐슬 유나이티드 스카우트들은 릴의 20세 스트라이커 빅토르 오시멘을 주시하고 있다. (크로니클)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1군에서 기회가 적어 불만인 33세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가 팀에 남길 원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내년 여름 영입 가능성이 있는 선수 명단에 아탈란타의 미드필더 루슬란 말리노프스키를 추가했다. (익스프레스)


파리 생제르맹의 수비수 토마 뫼니에는 여름에 에버턴으로 이적할 수도 있었다고 말헀다. 하지만 유럽 대회 출전 기회가 적어 성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러)


아스널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리즈 유나이티드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에디 은케티아의 출전 기회가 적은 점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있다. 은케티아는 계속해서 리즈의 챔피언십 경기에 선발로 나서지 못하고 있다. (미러)


네덜란드 축구협회의 스포팅 디렉터 니코-얀 후그마는 네덜란드 대표팀의 로날두 쿠만 감독이 언젠가 바르셀로나 감독이 되길 원하며, 유로 2020 이후 클럽팀으로 갈 수 있도록 허락하는 계약 조항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마르카)


발목 부상에서 회복한 아스널의 스트라이커 알렉산드르 라카제트는 월요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복귀하려 한다. (메일)


밀월은 새 감독 선임을 위해 과거 버밍엄, 더비, 스토크를 지휘했던 개리 로웻과 진전된 협상을 진행 중이다. (텔레그래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