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19. 10. 22.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지루, 에릭센, 이스코

GuPangE 2019. 10. 22. 08:30
728x90

토트넘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팀의 부진때문에 경질될까봐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러)


유벤투스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웨스트 브로미치의 19세 수비수 나단 퍼거슨을 노리고 있다. (선)


크리스털 팰리스는 첼시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를 원하고 있으며, 이르면 1월에 영입을 추진할 가능성이 있다. (데일리 스타)


레알 마드리드는 잉여 자원들을 먼저 이적시키지 못하면 토트넘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아스)


레알은 에릭센 영입을 성사시키기 위해 미드필더 이스코와 공격수 마리아노 디아스를 토트넘 측에 제의할 것이다. (엘 데스마르케)


첼시의 스트라이커 태미 아브라함은 구단과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을 넣었다. (데일리 스타)


바르셀로나는 1,500만 유로(약 196억원)를 지불하며 이번 여름 영입한 공격수 앙투린 그리즈만에 대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갈등을 해결하려 한다. (엘 문도)


2018년 6월에 샤흐타르 도네츠크에서 이적해 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프레드는 자신이 잉글랜드 축구에 천천히 적응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텔레그래프)


더비는 DC 유나이티드에서 웨인 루니가 오면 챔피언십 경기에 나설 수 있도록 엄격한 훈련을 진행할 것이다. (메일)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구단에 영원히 남길 원한다고 말했다. (마르카)


아스널은 5,000만 파운드(약 761억원)로 평가받는 RB 라이프치히의 20세 수비수 다요 우파메카노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앞서있다. (메일)


이탈리아 대표팀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유벤투스의 베테랑 골키퍼 잔루이지 부폰과 보카 주니어스의 미드필더 다니엘레 데 로시를 유로 2020에 나설 대표팀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메일)


2개월 전 잉글랜드 리그2 매클스필드를 떠났던 전 아스널 수비수 솔 캠벨은 잉글랜드 리그1 사우스엔드 감독직을 놓고 협상 중이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