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4. 30. 부처님오신날의 해외축구 가십 - 포체티노, 사네, 산초, 은돔벨레

GuPangE 2020. 4. 30. 09:11
728x90

뉴캐슬은 스티브 브루스 감독의 후임으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을 후보 1순위로 생각하고 있으며, 연봉으로 1,900만 파운드(약 287억원)를 지급할 의향이 있다. (스카이 스포츠)


바이에른 뮌헨의 한스-디터 플릭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의 윙어 르로이 사네와 이적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30분간 전화 통화를 했다고 한다. (골닷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 제이든 산초를 영입하기 위해 등번호 7번 유니폼을 제의했다. (미러)


미드필더 탕귀 은돔벨레는 토트넘에서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바르셀로나가 그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로마의 파울로 폰세카 감독은 첼시의 윙어 페드로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아스널은 셀틱의 공격수 오드손 에두아르를 영입하고 싶다면 2,500만 파운드(약 378억원) 이상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익스프레스)


나폴리의 공격수 드리스 메르텐스는 런던으로 이적하는데 관심이 있으며, 첼시가 여전히 그를 노리고 있다. (메일)


아스널은 현재 세비야에서 임대 생활 중인 23세 레프트백 세르히오 레길론을 영입하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와 접촉했다. (스타)


레스터 시티는 생테티엔의 센터백 웨슬리 포파나 영입에 관심이 있다. (르10 스포르트)


AC 밀란은 이적시장이 다시 열리면 골키퍼 페페 레이나를 이적시킬 것으로 보인다. 레이나는 현재 애스턴 빌라에 임대 중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나이젤 피어슨 감독은 계약이 5월까지지만 시즌이 재개된다면 마무리 될 때까지 왓포드를 지휘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재정적 타격때문에 여름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이나 트레이드로 영입하려 할 것이다. (메일)


첼시의 미드필더 조르지뉴는 팬들의 비판때문에 한 시즌 만에 팀을 떠날지 고민했었다고 말했다. (포포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