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1. 7.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비니시우스, 랑닉, 하우, 메리노

GuPangE 2021. 11. 7. 09:14
728x90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후 공격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와 재계약을 맺을 때 10억 유로(약 1조 3,700억 원)의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할 것이다. (아스)

 

랄프 랑닉 전 RB 라이프치히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을 경질할 경우 후임을 맡을 후보 명단에 들어 있으며, 랑닉도 맨유를 맡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크리스티안 폴크)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에디 하우를 팀의 새 사령탑으로 영입하기 위한 작업이 교착 상태에 빠졌다. 제이슨 틴달을 수석 코치로 선임하는데 합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90 min)

 

토트넘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친정팀 인터 밀란의 몇몇 선수들 영입에 나설 것이라는 설이 돌고 있지만, 인테르의 시모네 인자기 감독은 루머들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1월에 대해 생각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풋볼 이탈리아)

 

리버풀은 내년 여름 미드필드 강화를 위해 레알 소시에다드의 미드필더 미켈 메리노 영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8세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은 리버풀에게 너무 비싼 것으로 보인다. (피차헤스)

 

에버턴의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은 구단이 1월에 거액을 쓸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다. (타임스)

 

안드리 셰브첸코는 다비드 발라디니 감독을 경질한 제노아 감독으로 부임할 것이다. (미러)

 

크리스 와일더 전 셰필드 유나이티드 감독은 닐 워녹 감독이 떠난 미들스브러를 맡기로 합의했다. (티스사이드 라이브)

 

유벤투스는 내년 1월 이적 시장에서 도르트문트의 미드필더 악셀 비첼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 (90 min)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 회장은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는 공격수 로렌조 인시녜가 남을지는 그에게 달려 있다고 전했다. (칼치오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