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12.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린가드, 홀란드, 루카쿠, 데 브리

GuPangE 2021. 12. 12. 09:33
728x90

뉴캐슬은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를 1월에 영입할 가능성을 놓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접촉했다. (선)

 

맨유는 스트라이커 에딘손 카바니가 바르셀로나로 이적할 경우를 대비해 엘링 홀란드와 주앙 펠릭스, 티모 베르너, 알렉산데르 이사크를 포함한 4명의 후보 명단을 작성했다. (메일)

 

첼시의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의 에이전트는 루카쿠가 은퇴하기 전에 세리에 A로 돌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골닷컴)

 

인터 밀란은 토트넘과 뉴캐슬의 관심을 받고 있는 수비수 스테판 데 브리에 대해 어떤 접촉도 받지 않았다고 한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레알 마드리드는 카세미루의 대체자로 레스터의 미드필더 윌프레드 은디디를 노리고 있다. (나이자)

 

유벤투스는 1월에 미드필더 웨스턴 맥케니와 아론 램지, 아르투르에 대한 제의를 들을 것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브라이튼은 포곤 슈체친의 미드필더 카츠페르 코즐로브스키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 AC 밀란을 제칠 것이다. (메일)

 

바르셀로나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미드필더 아드낭 야누자이를 내년 여름 계약이 끝나면 노릴 것이다. (메일)

 

바르셀로나는 또한 맨시티의 페란 토레스의 대체자로 맨유의 스트라이커 앙토니 마샬을 보고 있다. (스포르트)

 

PSG의 공격수 마우로 이카르디의 에이전트이자 부인은 현재 유벤투스와 이탈리아 복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피차헤스)

 

미드필더 페드리는 맨시티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바르셀로나에서 행복하다고 주장했다. (투토 스포르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