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1. 12. 16.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트리피어, 오바메양, 홀란드, 블라호비치

GuPangE 2021. 12. 16. 08:57
728x90

뉴캐슬은 1월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키어런 트리피어를 영입할  있을 것이라 점점 자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첼시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아스널에서 주장직을 박탈당한 스트라이커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에게 연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러)

 

바르셀로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스포르트)

 

맨체스터 시티도 홀란드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홀란드를 영입할만한 돈을 쓰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아스널과 토트넘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모두 피오렌티나 역사상 최고 조건을 거절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두산 블라호비치 영입에 나설 것이다. (토크 스포츠)

 

첼시와 계약이 6개월 남은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는 1월에 토마스 투헬 감독이 팀의 사령탑으로 부임하기 전부터 이적을 고려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미러)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수비수  고메스가 1 이적 시장에서 스티브 제라드 감독이 이끄는 애스턴 빌라로 이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러)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아마두 아이다라는 맨유의 랄프 랑닉 임시 감독을 칭찬하면서 맨유 이적설을 불러일으켰다. (익스프레스)

 

웨스트햄은 페예노르트의 수비수 마르코스 세네시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여러 유럽 클럽들  하나이다. (90 min)

 

인터 밀란의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는 세비야에서 바르셀로나에 임대 중인 스트라이커 루크 데 용이 인테르로 이적하면서 임대로 바르셀로나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 (스포르트)

 

수비수  필립스는 출전 기회를 얻기 위해 1월에 리버풀을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다. (리버풀 에코)

 

미들스브러는 다음   명의 스트라이커 영입을 위해 진전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