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4. 18.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마네, 가비, 홀란드, 은쿤쿠

GuPangE 2022. 4. 18. 08:52
728x90

리버풀은 공격수 사디오 마네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계획이다. 마네의 현재 계약기간은 1년도 남지 않았다. (풋볼 인사이더)

리버풀은 바르셀로나의 17세 미드필더 가비를 올여름 영입할 가능성을 타진했다. (스포르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세바스티안 켈 단장은 맨체스터 시티와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의 이적에 대해 합의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메일)

바이에른 뮌헨의 CEO 올리버 칸은 구단에 홀란드를 영입할 재정적인 힘이 없다고 전했다. 칸은 또한 구단이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계약 협상 중이라고 밝혔다. (90 min)

웨스트햄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디숀 버나드 영입에 나설지 고민하고 있다. 버나드는 현재 헐 시티에 임대 중이다. (미러)

토트넘은 과거 팀에서 뛰었던 브렌트포드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주시하고 있다. 에릭센도 토트넘 복귀를 원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은 릴의 윙어 에돈 제그로바 영입을 계획하고 있다. (팀 토크)

한편, 아스널은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크리스토퍼 은쿤쿠를 놓칠 가능성이 있다. 인터 밀란이 은쿤쿠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에버턴의 공격수 히샬리송은 자신의 에이전트에게 새 팀을 알아봐 달라고 전했다. (풋볼 인사이더)

뉴캐슬은 토리노의 수비수 글레이송 브레머에게 다시 관심을 가질 것이다. 브레머는 아스널과 토트넘의 관심도 끌고 있다. (투토 메르카토)

레알 마드리드의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가 팀에서 선수 생활을 마무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드리치는 뉴캐슬, 맨시티와 이적설이 난 바 있다. (선)

에릭 텐 하흐 감독이 FC 위트레흐트를 지도할 당시 뛰었던 수비수 빌렘 얀센은 텐 하흐 감독이 맨유에 부임하면 맨유 선수들은 "많은 요구"를 받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