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4. 28.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필립스, 할러, 페페, 레반도프스키

GuPangE 2022. 4. 28. 09:40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여름 리즈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를 5,000만 파운드(약 793억 원)에 영입하기 위해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디 애슬레틱)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아약스의 스트라이커 세바스티안 할러를 영입하기 위해 맨유와 경쟁할 것이다. (선)

아스널은 이번 시즌이 끝난 뒤 윙어 니콜라 페페와 그의 미래에 대해 대화를 나눌 것이다. (스탠더드)

바르셀로나는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를 영입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아직 첫 제의는 하지 않았다고 한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도미닉 칼버트-르윈은 뉴캐슬보다 아스널 이적을 선호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턴에서 뛰었던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유럽 복귀를 노리고 있으며, 이적을 위해 급여를 낮출 것이다. (스타)

맨유는 올여름이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영입할 절호의 기회임을 알고 있다. 라이스 영입 경쟁 팀들은 다른 포지션 영입을 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탠더드)

로마는 올여름 프리미어리그를 주시할 것이다. 로마는 아스널의 미드필더 그라니트 자카와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더글라스 루이스, 맨유를 떠날 계획인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 등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고 한다. (칼치오 메르카토)

비야레알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왓포드의 스트라이커 엠마누엘 데니스를 올여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스탠더드)

리오 퍼디낸드는 리버풀의 미드필더 티아고 알칸타라가 리버풀로 이적하기 전 맨유행을 원했었다고 전했다. (바이브 위드 파이브 팟캐스트)

현재 마르세유에 임대 중인 아스널의 21세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올여름 아스널로 복귀해 주전 자리를 놓고 경쟁할 계획이다. (팀 토크)

울버햄튼은 발렌시아의 스트라이커 곤살로 게데스 영입을 원하고 있다. (텔레그래프)

옥스퍼드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캐머런 브래너건은 셰필드 유나이티드, QPR, 스토크, 프레스턴, 블랙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