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3. 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라이스, 히샬리송, 린가드, 마르티네스

GuPangE 2022. 5. 3. 08:2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 영입에 자유롭게 나설 것이다. 다른 영입 경쟁팀들이 다른 포지션 영입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이다. (ESPN)

에버턴은 올여름 공격수 히샬리송에게 5,000만 파운드(약 792억 원)에 달하는 제의가 온다면 수락할 것이며, 그 정도의 제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AC 밀란과 유벤투스는 맨유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 영입 경쟁에서 앞서있다. (ESPN)

아스널은 인터 밀란의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에게 다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타임스)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콘라드 라이머는 토트넘과 리버풀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의 영입 대상이다. (키커)

라치오의 미드필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는 맨유와 파리 생제르맹이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있는 선수로 거론되었다. (90 min)

리즈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칼빈 필립스에게 6월까지 재계약 제의를 하지 않을 것이다. (스타)

아약스는 토트넘의 공격수 스티븐 베르바인 영입에 다시 관심을 가질 것이다. 베르바인이 팀을 떠날 가능성을 열어두었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타임스)

뉴캐슬의 수비수 폴 더밋은 구단과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선)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된 노리치는 올여름 수비수 맥스 애런스를 이적시킬 것이다. (텔레그래프)

바르셀로나는 올여름 임대 중인 울버햄튼의 윙어 아마다 트라오레를 완전 영입하지 않을 것이다. (마르카)

토트넘과 리즈 그리고 풀럼은 더비의 18세 윙어 말콤 에비오웨이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선)

프리미어리그로 승격된 풀럼은 코벤트리 시티의 스트라이커 빅토르 요케레스 영입을 위해 접촉했다. (풋볼 인사이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