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5. 9.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홀란드, 추아메니, 마르티네스, 은쿤쿠

GuPangE 2022. 5. 9. 09:28
728x90

맨체스터 시티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를 거액에 영입하는 계약이 다음 주 발표될 수도 있다. (선)

리버풀은 모나코의 미드필더 오렐리엥 추아메니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보다 앞서 있다. (메트로)

아스널은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영입에 실패할 수도 있다. 인터 밀란이 마르티네스를 이적시키지 않으려 하기 때문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아스널과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모두 올여름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크리스토퍼 은쿤쿠 영입을 노리고 있다. (풋볼 런던)

바이에른 뮌헨은 RB 라이프치히의 미드필더 콘라드 라이머 영입을 위한 협상을 시작하기 위해 약 1,500만 파운드(약 236억 원)를 처음으로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하지만, 맨유도 이전에 랄프 랑닉 임시 감독과 함께했던 라이머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미러)

전 맨유 미드필더 데이비드 베컴은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다음 시즌에도 맨유에 남길 바라고 있다. (토크 스포츠)

전 네덜란드 대표팀 미드필더 프레드 루텐은 맨유에서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코칭스태프로 합류하는 제안을 거절했으며, PSV 아인트호벤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가디언)

토트넘은 엘라스 베로나의 미드필더 안토닌 바락을 영입하기 위해 분데스리가, 세리에 A 팀들과 경쟁해야 할 것이다. (인사이더 풋볼)

리버풀은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의 백업으로 리즈 유나이티드를 제치고 에버딘의 19세 수비수 칼빈 램지를 400만 파운드에 영입하길 바라고 있다. (골닷컴)

과거 첼시와 토트넘을 지도했던 안드레 빌라스-보아스 감독은 모로코 대표팀의 지휘봉을 잡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하킴 지예흐가 대표팀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열릴 수도 있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