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8. 1.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데 용, 베르너, 포파나, 피르미누

GuPangE 2022. 8. 1. 09:02
728x90

첼시는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 영입에 나설 것이며, 데 용이 만약 바르사를 떠난다면, 바르사는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에 나설 것이다. (스포르트)

바르셀로나의 사비 감독은 데 용이 이번 여름 팀에 잔류할지는 모른다고 전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데 용을 원하고 있다. (메트로)

첼시는 스트라이커 티모 베르너를 레알 마드리드에 제의했다. (마르카)

첼시는 레스터 시티의 센터백 웨슬리 포파나와 인터 밀란의 수비수 덴젤 덤프리스 영입을 시도하고 있다. (애슬레틱)

뉴캐슬은 레스터 시티의 윙어 하비 반스에 대해 문의했지만, 그의 팀 동료 제임스 매디슨에 대해서는 레스터가 거절했다. (메일)

리버풀의 공격수 호베르투 피르미누는 유벤투스와 이적설이 났지만, 팀에 남길 원한다고 전했다. (리버풀 에코)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는 리버풀 팀 동료인 모하메드 살라가 지난 시즌 계약에 대한 소문 때문에 영향을 받을 수 있었지만, 현재는 재계약을 맺은 뒤 자유롭게 뛰고 있다고 전했다. (리버풀 에코)

에버턴은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 재영입을 마무리 짓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과 계속해서 협상하고 있다. (타임스)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미래가 불투명한 가운데 슈투트가르트의 스트라이커 사사 칼라지치와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베냐민 세슈코 영입을 노리고 있다. (메일)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마르코스 알론소 영입에 실패한다면 RB 라이프치히의 레프트백 앙헬리뇨 영입을 고려할 것이다. (스포르트)

바이에른 뮌헨의 CEO 올리버 칸은 구단이 새 스트라이커를 영입할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칸은 토트넘의 공격수 해리 케인이 '미래의 꿈'이라고 말한 바 있다. (90 min)

로마는 이번 여름 토리노를 떠나 FA 신분이 된 스트라이커 안드레아 벨로티 영입에 나섰다. (풋볼 이탈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