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9. 11.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실바, 카이세도, 이카르디, 하피냐

GuPangE 2022. 9. 11. 09:22
728x90

바르셀로나는 라 리가에서 구단의 샐러리캡을 4억 9,000만 파운드(약 7,860억 원)까지 늘려준 뒤 내년 1월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베르나르두 실바 영입에 다시 나설 것이다. (미러)

 

브라이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 아스널에서 모두 관심을 보인 20세 미드필더 모이세스 카이세도와 재계약 논의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볼프스부르크의 스트라이커 요나스 빈은 아스널 이적이 자신의 축구 경력에 꿈같은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일)

 

보되/글림트의 셰틸 크누트센 감독과 로베르토 데 제르비 전 샤흐타르 도네츠크 감독 등이 브라이튼의 새 감독을 맡을 후보들로 거론되고 있다. (텔레그래프)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시즌 갈라타사라이로 임대를 떠난 공격수 마우로 이카르디의 급여 중 90%를 지불할 것이다. (미러)

 

전 리즈 유나이티드 공격수 하피냐는 이번 여름 첼시행을 거절한 결정은 어린 시절 영웅이었던 호나우지뉴를 따라가고픈 열망 때문이었다고 재차 밝혔다. (메트로)

 

리즈 유나이티드는 이적시장 마지막 날 놓쳤던 마르세유의 22세 스트라이커 밤바 디엥에게 다시 관심을 갖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익스프레스)

 

라 리가의 하비에르 테바스 회장은 킬리안 음바페가 스페인 진출을 거절하기로 하자 음바페와 파리 생제르맹을 또다시 저격했다. (미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는 여름 이적시장 막판 맨유의 관심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고 전했다. (스탠더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와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있다. 레알은 안첼로티 감독의 영향력에 기뻐하며, 그와 계속해서 함께하길 원하고 있다고 한다. (마르카)

 

브렌던 로저스 감독과 레스터 시티의 새 영입 담당 마틴 글로버는 여름에 단 한 명을 영입하는데 그친 뒤 앞으로의 이적시장에 대해 논의했다. (레스터 머큐리)

 

뉴캐슬은 영국에서 가장 유망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선덜랜드의 15세 미드필더 크리스 릭을 250만 파운드(약 40억 원)에 영입할 계획이다. (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