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21. 금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루카쿠, 벤 브레레턴, 브로야, 호날두

GuPangE 2022. 10. 21. 08:57
728x90

첼시는 스트라이커 로멜루 루카쿠를 이적시켜 수백만 파운드를 탕감하기 전에 다음 시즌에도 임대로 인터 밀란에서 뛰도록 허락할 준비가 되어 있다. (미러)

크리스털 팰리스는 내년 1월 블랙번의 공격수 벤 브레레턴 디아스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선)

한편, 세비야가 1월에 벤 브레레턴 디아스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에버턴, 리즈, 풀럼보다 앞서 있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은 1월에 프랑크푸르트의 좌측 센터백 에반 은디카 영입을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 (스탠더드)

AC 밀란은 첼시의 스트라이커 아르만도 브로야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과 맨체스터 시티, 유벤투스, 로마 그리고 AC 밀란은 셀틱의 17세 미드필더 로코 바타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투토 메르카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토트넘에게 승리한 경기에서 먼저 그라운드를 떠나 구단으로부터 100만 파운드(약 16억 원)의 벌금을 받을 것이다. (스타)

맨유는 아무도 호날두과 계약하지 않는다면 1월에 자유 계약으로 떠나도록 허락할 가능성도 있다. (아이 뉴스)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맹 그리고 맨시티는 나폴리의 윙어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를 관찰하기 위해 스카우트들을 보냈다. (90 min)

하지만 미드필더 스타니슬라프 로보트카는 아스널, 리버풀, 토트넘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나폴리와 재계약을 맺을 것이다. (90 min)

아스널은 지난여름에 레인저스에서 뛰던 칼빈 배시가 아약스로 이적하기 전 영입에 관심을 가졌었다고 한다. (오운 골 나이지리아)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