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22. 토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호날두, 펠릭스, 아모림, 데 용

GuPangE 2022. 10. 22. 08:56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수요일 토트넘전에서 교체를 거부하고 떠난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FA로 방출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디 아이)

맨유는 호날두의 대체자로 내년 1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수 주앙 펠릭스 영입에 나설 수도 있다. (데포르테스 쿠아트로)

스포르팅 리스본의 후벤 아모림 감독은 스티븐 제라드 감독의 후임으로 애스턴 빌라를 맡을 후보에 올라있다. 한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감독은 빌라 감독직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디 애슬레틱)

토마스 투헬 전 첼시 감독도 빌라 감독직에 관심이 없다고 한다. (텔레그래프)

빌라는 아모림 감독을 선임하기 위해 세계 최고 기록인 3,000만 유로(약 423억 원)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하려 한다. (미러)

아스널은 프랑크푸르트의 23세 수비수 에반 은디카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브닝 스탠더드)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엘링 홀란드의 에이전트는 구단과의 재계약 가능성을 반겼다. (90 min)

첼시와 리버풀, 맨유는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이 바르셀로나를 떠나기로 결정한다면 1월에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ESPN)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는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재계약 협상을 거절할 수도 있다. 내년 여름 TOP 6 구단으로의 자유 이적을 노리고 있기 때문이다. (메일)

리버풀과 파리 생제르맹, 레알 마드리드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도르트문트의 17세 공격수 유수파 무코코의 성장을 주시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바르셀로나는 울버햄튼의 미드필더 후벤 네베스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의받았다. 네베스는 바르사에서 뛸 수 있는 가능성에 마음이 끌렸다고 인정했다. (문도 데포르티보)

토트넘은 1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웨스턴 맥케니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