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0. 24.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무코코, 은디카, 손흥민, 케인

GuPangE 2022. 10. 24. 08:36
728x90

리버풀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17세 공격수 유수파 무코코 영입 경쟁에서 앞서 있다. (메일)

아스널은 가브리엘 마갈량이스와 재계약을 맺은 뒤 프랑크푸르트의 수비수 에반 은디카에 대한 관심이 식었다. (익스프레스)

애스턴 빌라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후벤 아모림 감독을 새 사령탑으로 선임하기 위해 1,000만 유로(약 141억 원)를 지불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팀 셔우드 전 토트넘 감독은 현재 팀을 맡고 있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 공격수 해리 케인과 손흥민의 재계약을 방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익스프레스)

바이에른 뮌헨의 스포르팅 디렉터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케인이 세계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라고 전했다. (토크 스포츠)

첼시는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를 영입하기 위해 윙어 하킴 지예흐를 포함한 선수+현금 계약을 제시할 수도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약스의 에드빈 판 데 사르 CEO는 수비수 리산드로 마르티네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하기 몇 주 전 아스널 측에 마르티네스를 이적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고 한다. (타임스)

레스터 시티의 레전드 개리 리네커는 레스터가 여름에 1,500만 파운드(약 243억 원)에 영입하면서 또다시 금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레스터셔 라이브)

맨유의 수비수 라파엘 바란은 처음 우려보다는 햄스트링 부상이 심각하지 않아 월드컵에 프랑스 대표로 참가할 수도 있다. (ESPN)

전 에버턴 수비수 존조 케니는 지난여름 헤르타 베를린으로 이적해서 계속 발전하기 위해 잉글랜드를 떠나야 했기 때문에 에버턴과의 재계약을 거절했다고 전했다. (리버풀 에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