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2. 12. 26. 월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각포, 바디아쉴, 마르티넬리, 이스코

GuPangE 2022. 12. 26. 09:58
728x9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PSV 아인트호벤의 윙어 코디 각포의 영입을 승인하면서 1월에 영입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팀 토크)

 

아스널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윙어 미하일로 무드리크의 이적료에 대해 협상을 계속하면서, 무드리크와 이적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니콜라 쉬라)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 맨체스터 시티는 RB 라이프치히의 수비수 요슈코 그바르디올을 최우선 영입 대상으로 삼았다. (스포르트)

첼시는 후반기 수비 강화를 위해 1월 이적 시장에서 AS 모나코의 수비수 브누아 바디아쉴 영입을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메일)

첼시는 또한 아인트하르트 프랑크푸르트의 에방 은디카, 바이어 레버쿠젠의 수비수 피에로 인카피에도 주시하고 있다. (골닷컴)


토트넘과 리버풀 등 여러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이번 시즌 후 인터 밀란과 계약이 끝나는 수비수 밀란 슈크리니아르 영입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다. (팀 토크)

토트넘은 스포르팅 리스본에서의 수비수 마누엘 우가르테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우가르테는 리스본과 재계약에 합의하지 못하고 있다. (헤코르드)

알 나스르는 이번 시즌 후 첼시와 계약이 끝나는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 영입에 관심을 갖고 있다. (풋 메르카토)

 

아스널과 공격수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새 장기 계약을 맺는데 근접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LA 갤럭시는 세비야와 계약을 해지하고 자유계약 신분이 된 전 레알 마드리드 플레이메이커 이스코를 원하고 있다. (아스)

크리스털 팰리스의 파트릭 비에이라 감독은 팀 내 스타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가 여름 이후에도 팀에 잔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90 min)

스포르팅 리스본은 에버턴에 임대 중인 후벤 비나그레를 복귀시키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아 볼라)

 

뉴캐슬, 유벤투스, 도르트문트 등 많은 클럽들이 레알 바야돌리드의 18세 라이트백 이반 프레스네다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레알 바야돌리드의 유망주 이반 프레스네다의 에이전트는 프레스네다가 유럽 명문팀으로 이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전했다. (투토 유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에 리옹의 라이트백 말로 구스토 영입에 나설 것이다. (메디아 풋)

바이에른 뮌헨은 수비수 뤼카 에르난데스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울버햄튼은 주제 사의 경쟁을 위해 1월에 새 골키퍼 영입을 노리고 있다. (익스프레스 & 스타)

애스턴 빌라는 윙어 아르나우트 단주마 영입을 놓고 비야레알과 협상을 시작했다. (토도 피차헤스)

인터 밀란은 여름에 로마의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 영입에 나설지 검토하고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뉴캐슬은 플라멩구와 18세 미드필더 마테우스 프랑카 영입을 위해 협상을 시작했다. (글로부)

토트넘은 스포르팅 리스본의 라이트백 페드로 포로 영입에 관심이 있다. (풋볼 런던)

에버턴과 재계약 협상을 이어가고 있는 골키퍼 조던 픽포드는 구단과 계약을 연장하고 싶다는 뜻을 나타냈다. (리버풀 에코)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