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4. 2. 22. 목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솔란케, 오시멘, 투헬, 손흥민

GuPangE 2024. 2. 22. 08:32
728x90

- 웨스트햄은 본머스의 공격수 도미닉 솔란케 영입을 노리고 있다. (텔레그래프)

- 첼시는 올여름 나폴리의 공격수 빅터 오시멘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아스널에 앞서 있다. (팀 토크)

- 바이에른 뮌헨의 토마스 투헬 감독은 이번 시즌 후 클럽을 떠나 잉글랜드 복귀를 우선순위로 삼을 것이다. (텔레그래프)

- 리버풀 위르겐 클롭 감독의 에이전트는 클롭 감독이 이번 시즌 후 팀을 떠난 뒤 투헬 감독의 후임으로 바이에른 뮌헨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 AC 밀란의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는 이번 시즌 후 MLS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 첼시는 올여름 골키퍼 로베르트 산체스에 대한 제의를 들을 계획이며, 산체스의 대체자를 찾아 나설 것으로 보인다. (풋볼 인사이더)

- 한편 첼시는 파리 생제르맹과 리버풀이 노리고 있는 수비수 레비 콜윌에 대한 제안을 듣지 않고 있다. (스탠더드)

반응형


-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는 올 여름 클럽을 떠날 것이다. (빌트)

- 알 이티하드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토트넘의 대한민국 공격수 손흥민과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를 노릴 것이다. (풋볼 트랜스퍼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은 바이에른 뮌헨의 18세 공격수 마티스 텔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빌트)

- 토트넘과 뉴캐슬이 에버턴의 미드필더 제임스 가너를 노리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리버풀은 올여름 파우메이라스에서 18세 미드필더 루이스 기예르메를 영입하기를 바라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 첼시와 아스널은 이번 시즌 후 애버딘의 15세 센터백 루이스 캐롤을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서 앞서 있다. (애슬레틱)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반응형